SKT 기업 블로그 SKT인사이트, 1000만 뷰 돌파 기념 이벤트






SK텔레콤 공식 기업 블로그 'SKT인사이트(  www.sktinsight.com  )가 오픈 500일 만에 1000만 페이지 뷰(PV, Page View) 달성을 기념, 콘텐츠 창작자들과 고객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간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자사 기업 블로그인 SKT인사이트가 어제(10월 16일)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를 기념해 콘텐츠 창작자에게는 콘텐츠 촬영 장비 등을 선물하고, SKT인사이트 콘텐츠에 공감을 표시한 고객에게는 애플 아이팟 등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17일부터 11월 4일까지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SKT인사이트 콘텐츠 중 공감이 되는 콘텐츠에 '좋아요' 표시를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10명) 및 치킨·커피 기프티콘(700명)을 각각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콘텐츠 창작자를 지원하는 코너를 별도로 개설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SKT인사이트는 콘텐츠 창작 활동을 응원하는 의미로 콘텐츠 제작과 편집에 필요한 ▲캐논 DSLR 카메라 ▲와콤 태블릿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등을 지원한다.

콘텐츠 창작자들이 SKT인사이트에 접속해 본인이 필요한 지원품을 선택하고 지원 이유를 간략히 작성하면 내부 심사와 함께 선발된다.

SK텔레콤은 고객들의 콘텐츠 '공감' 표시에 따라 공감 숫자가 10만 개를 넘을 경우 10명, 20만 개를 넘을 경우 20명, 최대 30만 개를 넘을 시에는 30명을 선발해 총 5천4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작년 7월 오픈한 SKT인사이트가 500일 만에 1천만 뷰를 넘은 이유는 대부분 기업이 자사 기업 정보만을 전달하는 데 반해, SKT인사이트는 고객이 듣고 싶어 하는 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춰 소통했다는 점이 많은 온라인 공중의 공감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SKT인사이트는 SK텔레콤의 영문 앞 자를 딴 S(Story), K(Knowledge), T(Tomorrow)의 세 가지 카테고리 안에 회사 소식은 물론 ICT/Tech 트렌드와 4차 산업혁명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SKT인사이트는 ICT 분야 외에도 여행, 영화, 포토에세이 등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웹툰, 팟캐스트, 일러스트 등 새로운 미디어 시대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SKT인사이트는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한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경연하는 '행복 인사이트'와 20대를 더욱 깊이 이해하고 그들과의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개설한 '와이T연구소'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한국투자증권-김진우] 기아차(000270) 2019년이 더욱 기대된다 투자의견: 매수(유지) | TP: 43,000원(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