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3D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전문기업 마크.스페이스 "360도 시야 회전 기능 제공"

모든 브라우저와 기기에 대한 호환성 지원, 안드로이드 기기의 경우 버전 7 이상 지원 





 마크.스페이스의 3D,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개발진과 팀은 ‘마크.스페이스 2.0’ 론칭을 공식 발표했다. 마크.스페이스 2.0은 회원가입을 통해 게스트와 정회원으로서 사용 가능하다. 보다 발전된 3.0버전도 향후 공개 예정이다. 마크.스페이스 플랫폼은 크게 3단계로 공개되지만 기존 성능 개선과 신규 기능 도입이 점진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마크.스페이스 2.0 플랫폼은 가상 공간을 원하는 대로 수정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360도 시야 회전 기능으로 바닥과 천장을 보는 것이 가능하다. 2.0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풀 HD로 제공되며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4K 모드로 전환 가능하다. 현재 버전에서는 유닛 내 비치된 가구와 같은 물체를 회전하고 이동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질감과 소재 변경도 가능하다.

마크.스페이스 2.0은 모든 브라우저와 기기에 대한 호환성을 지원하며, 고화질 기기(dpi)를 사용할수록 더욱 원활하게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기기의 경우만 버전 7 이상을 지원한다.
마크.스페이스 ( http://mark.space )개요 

마크.스페이스는 VR과 AR 기술을 소셜 플랫폼에 통합하여 일반 사용자가 프로그래밍 기술 없이도 3D 웹과 객체를 만들 수 있게 하는 플랫폼이다. 사전 설치 또는 등록없이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체 현실 창작을 전문으로 하며 VR 헤드셋 없이 어떠한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들은 쉽게 유닛을 구축하고 다른 사용자들과의 관계도 형성할 수 있으며 기업 브랜드들로 하여금 더 독창적인 방법으로 시장 유치 및 서비스 개선에 나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한국투자증권-김진우] 기아차(000270) 2019년이 더욱 기대된다 투자의견: 매수(유지) | TP: 43,000원(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