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파스쿠찌, 브랜드 리뉴얼 기념 광화문점 한정메뉴 출시 사진행사

파스쿠찌브랜드 리뉴얼 기념 한정메뉴 출시
광화문점새로운 콘셉트 적용해 새롭게 선보여
브랜드 리뉴얼 기념 모카포트 활용한 한정 메뉴 ‘모카포트 아포가또’ 출시
커피와 거품이 거꾸로 채워지는 파스쿠찌만의 ‘니트로 콜드브루’ 선보여

(2017-05-16)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이를 기념해 광화문점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파스쿠찌 광화문점은 134년 전통 이탈리아 파스쿠찌 가문의 역사와 전통철학을 살린 인테리어로 새롭게 단장했다공간별로 파스쿠찌 스토리를 담아 차별화했으며소재를 달리해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파스쿠찌는 이번 광화문점 리뉴얼을 필두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널리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이탈리아 현지 방식 그대로 모카포트에서 추출한 ‘모카포트 아포가또(5,500)를 광화문점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차갑고 달콤한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와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의 대비되는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대부분의 이탈리아 가정에서는 모카포트를 사용해 커피 본래의 거칠지만 고전적인 맛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커피와 거품이 바닥에서부터 거꾸로 채워지는 보텀 업(Bottom-Up) 타입의 장비를 적용해 콜드브루를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니트로 콜드브루(5,300)도 함께 출시됐다.

‘모카포트 아포가또’와 ‘니트로 콜드브루’는 광화문점의 ‘모카포트 바(bar)’ 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매장 인테리어와 한정메뉴를 함께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도록 했다”면서“향후 브랜드 리뉴얼을 확대 실시함으로써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진파스쿠찌브랜드 리뉴얼 기념 광화문점 한정메뉴 출시 사진행사

(이미지 1) 파스쿠찌, 브랜드 리뉴얼 기념 한정메뉴 출시.jpg

[사진 캡션 1]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체험해보세요!▲ 파스쿠찌는 16일 오전 종로구 당주동에 위치한 광화문점에서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한 한정메뉴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이날 모델들이 매장 내 모카포트 바에서 이탈리아 방식 그대로 모카포트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붓는 ‘모카포트 아포가또’와 커피와 거품이 바닥에서부터 거꾸로 채워지는 파스쿠찌만의 ‘니트로 콜드브루’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캡션 2] 새 단장한 파스쿠찌에서 이색 커피 맛보세요! 16일 종로구 당주동 파스쿠찌 광화문점에서 열린 브랜드 리뉴얼 기념 한정 메뉴 출시 행사에서 모델들이 매장 내 모카포트 바에서 이탈리아 방식 그대로 모카포트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붓는 ‘모카포트 아포가또’와 커피와 거품이 거꾸로 채워지는 파스쿠찌만의 ‘니트로 콜드브루’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캡션 3] 변하지 않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의 맛을 느껴보세요! 16일 종로구 당주동 파스쿠찌 광화문점 내 모카포트 바에서 모델들이 이탈리아 방식 그대로 모카포트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붓는 ‘모카포트 아포가또’와 커피와 거품이 거꾸로 채워지는 파스쿠찌만의 ‘니트로 콜드브루’를 소개하고 있다파스쿠찌는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한국투자증권-김진우] 기아차(000270) 2019년이 더욱 기대된다 투자의견: 매수(유지) | TP: 43,000원(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