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Y3Q18(6~8월) 실적은 외형과 이익 모두 시장 기대치를 넘어서는 호실적을 시현했다. 매출액은 24% yoy 증가한 22.9억 달러(기대치 22.5억 달러), 조정 EPS는 57% yoy 증가한 1.73 달러로 시장 기대치 1.69 달러를 상회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콘테츠 제작 툴을 제공하는 Creative Cloud 사업부는 매출액이 28% 증가, 13.6억 달러를 기록 견고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마케팅과 분석 툴을 제공하는 Digital Experience 매출액은6.1억 달러로 21% 증가, 성장 속도를 꾸준히 높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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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의 성장성 여부는 ‘디지털화’에 얼마나 빠르게 대응하는지가 중요하며, 어도비는 최고의 성공사례다. 2013년에 모든 제품을 디지털 버전으로 전환한 어도비는 클라우드를 통해서 회원제 서비스 형태로 성공적으로 변신하며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회원제 기반으로 지속 발생하는 매출 비중이 2014년 1분기 42%에서 18년 3분기에는 88%까지 상승, 실적 가시성을 크게 높이고 수익성 상승으로 이어졌다. Creative Cloud의 지속 발생 매출액의 연환산 규모(ARR)는 3분기에 57억 달러로 늘어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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