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연간한도 걱정없이 맘껏 쓴다 ‘세번째 고객가치혁신’ 멤버십 개편

- 멤버십, 쓰고 싶은 만큼 쓴다… T멤버십 모든 등급에 ‘연간 할인한도’ 사라져
- 파격 할인 제공하는 ‘T Day’ 연중 실시… 이 날만큼은 등급 관계없이 동일 혜택

T멤버십, 연간한도 걱정없이 맘껏 쓴다 ‘세번째 고객가치혁신’ 멤버십 개편



#. A씨는 T멤버십 등급이 ‘일반’이다. 멤버십 연간 할인한도가 5만점이라 제휴 할인을 받을 때마다 잔여 할인한도를 체크하며 아껴서 사용했다. 하지만, 새로운 T멤버십을 이용하면서 한도를 따지지 않고 맘껏 제휴 할인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매일 출근길에 좋아하는 카페에 들려 15%씩 음료 할인을 받는다. 최근에는 T Day 날에 도미노피자에서 4만원어치 메뉴를 주문해 24,000원(60%)을 할인 받았다. 또한, 총 8만원의 혜택인 T Day 무료 초대 이벤트(캐리비안베이 이용권)에도 당첨돼 기분이 좋았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이 세번째 고객가치혁신으로 멤버십을 개편한다. T멤버십 고객의 불편사항을 반영해 멤버십 등급별 연간 할인한도를 없애고, 사용처를 다양하게 확대한다.

새 멤버십은 내달 2일부터 시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T월드(www.tworld.co.kr)와 T멤버십 앱을 통해 고객에게 안내될 예정이다.

■ T멤버십 모든 등급에 ‘연간 할인한도’ 개념 사라진다

SK텔레콤은 앞으로 모든 멤버십 등급에서 연간 할인한도를 없앤다. 기존에는 멤버십 등급별로 연간 할인한도를 VIP(무제한)/ 골드(10만점)/ 실버(7만점)/ 일반(5만점) 형태로 제공했다.

지금까지 VIP 등급을 제외한 T멤버십 고객은 연간 할인한도 차감 때문에 자유롭게 멤버십을 이용하기 어려웠다. 예를 들어, 연간 할인한도가 5만점인 ‘일반’ 등급 고객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55,000원)을 1회 40% 할인 받으면 22,000점이 차감돼 남은 한도 내에서 사용하는데 부담이 컸다.
하지만, 앞으로는 잔여 할인한도를 확인할 필요없이 멤버십 제휴 할인을 맘껏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등급별 사용처 혜택은 기본이고, 이번에 신설된 T Day의 파격적인 할인까지 더해져 T멤버십 전 고객의 혜택이 대폭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T멤버십 고객은 4월2일부터 멤버십 할인을 이용할 때마다 ‘잔여 할인한도’ 대신 ‘누적 할인혜택’ 금액을 문자, 앱 등을 통해 안내 받는다.
   
SK텔레콤은 멤버십 등급도 ‘VIP/ 골드/ 실버/ 일반’ 4등급에서 ‘VIP/ 골드/ 실버’ 3등급으로 단순화한다.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됐던 사용처별 할인 혜택은 기존처럼 그대로 유지되며, T Day 혜택은 등급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 연중 T Day 파격 할인 혜택, 매달 1일 깜짝 공개

SK텔레콤은 T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전 고객을 대상으로 4월부터 매달 T Day(총8일 또는 9일)를 실시한다. T Day는 한시적인 프로모션이 아닌 연중 프로그램으로서, 앞으로 계속 신규 사용처를 추가하고 기존 사용처의 할인폭을 확대할 예정이다.

T Day는 매월 첫째 주 월~금요일, 매주 수요일로 달력에 T자 모양으로 나타나는 날짜다. T Day 날짜 별 혜택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4월만 제외하고, 매월마다 첫째 주 혜택은 1일, 매주 수요일 혜택은 전주 목요일에 하나씩 깜짝 공개된다.
 
4월 첫째 주 혜택은 ▲캐리비안베이 4만명 초대(2만명 추첨/1인 2매, 총 8만원 혜택) ▲11번가 22% 할인(일 최대 1만원, 5일간 총 5만원 혜택) ▲던킨도너츠 글레이즈드팩, 커피 50% 할인(일1회 약5천원, 5일간 약 2만5천원 혜택) 등이다.

매주 수요일 깜짝 혜택도 이용해볼만 하다. ▲11일,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1 예매 혜택(1매 가격에 1매 추가, 11일 이외 다른 날짜 예매 가능, 약 1만원 혜택) ▲18일, 도미노피자 60% 할인(방문 포장 시) ▲25일, 요기요 전국 치킨배달 7천원 할인(총 5만명) 등이다.

서성원 SK텔레콤 MNO사업부장(사장)은 “약정제도, 로밍에 이어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멤버십을 개편했다”며, “고객이 생활 속에서 T멤버십을 이용하며 즐거움을 느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세계타임즈 홍진석 기자]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한국투자증권-김진우] 기아차(000270) 2019년이 더욱 기대된다 투자의견: 매수(유지) | TP: 43,000원(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