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드라글렛, 업계 표준 가상화폐 거래 및 ICO 플랫폼 공매용 소스코드 공개

대표적인 블록체인 개발회사인 드라글렛(draglet GmbH)이 독자적인 단순매입용 거래(exchange) 및 ICO 플랫폼(ICO platform) 소스코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드라글렛은 거래 개발회사로는 최초로 자사의 소스코드를 가상화폐 거래 운영사 또는 ICO를 개시하는 회사들에게 판매할 수 있게 됐다. 동종업계 경쟁사들은 그들의 소스코드를 고객들에게 공개하지 않는다. 

피터 콜슈미트(Peter Kohlschmidt) 드라글렛 상무이사는 “시장에 신뢰할 수 없는 스크립트들이 많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그들 중 우리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스크립트만큼 기업 수준의 보안과 확장성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는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이어 “판매용 거래 스크립트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가상화폐 거래 및 ICO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업계표준을 설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드라글렛의 거래 및 ICO 소스코드는 4월 말부터 드라글렛 웹사이트에서 출시 전 알파버전으로 판매됐다. 이전 고객들의 고객관심도와 피드백은 긍정적이었으며 특히 매입용 소스코드에 관심이 집중됐다. 

드라글렛 거래 아키텍처 

업계를 선도하는 거래 및 ICO 소프트웨어는 속도, 보안, 전반적인 유용성을 위해 고안됐다. 고객들은 드라글렛 소프트웨어의 유연한 아키텍처를 활용해 기존의 코드에 그들의 자체 응용프로그램을 구축할 수 있다. 사실 동일한 소스코드는 최소한의 변경으로 화이트라벨 가상화폐 거래 및 ICO 크라우드세일 모두를 지원한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특징 및 기능을 맞춤화할 수 있다. 

코드는 5가지의 모듈로 구성된다. 각 모듈은 서로 독립적이면서도 서로 소통할 수 있다. 소스코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5가지의 핵심 모듈 외에도 자신만의 기능과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다. 드라글렛은 조만간 애드온 서비스 옵션을 추가해 고객들이 필요한 추가기능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업계 표준 수립 

드라글렛은 가상화폐 거래의 새로운 업계 표준 수립을 목표로 한다. 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은 세계적 수준의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것뿐 아니라 업계 전반의 도입을 위해 필요한 교육, 사양, 인증 및 지원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통해 드라글렛은 전세계 가상화폐 거래를 창출, 운영, 교육 및 지원하는 글로벌 리더로 입지를 다질 것이다. 

결과적으로 드라글렛 고객들은 이제 신규 거래 또는 ICO를 구현하는 완전한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회계/컴플라이언스, 기술 소프트웨어/하드웨어 구현, 거래행정/관리 교육 등과 관련한 비즈니스 문제들도 완벽한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드라글렛 소프트웨어 소스코드 정보는 https://www.draglet.com 참조. 

드라글렛 GmbH(draglet GmbH) 개요 


2013년 설립된 독일 소재 업체인 드라글렛은 기업을 위한 블록체인 응용프로그램 및 비트코인/가상화폐 거래 소프트웨어 개발을 전문으로 한다. 바이에른 주 뮌헨(Munich)에 본사를 둔 드라글렛은 블록체인 서비스 및 스마트 계약 선도업체로 입지를 굳혔다. 맞춤형 화이트라벨 거래 소프트웨어 제공으로 유명한 드라글렛은 가상화폐 시장에 새로운 표준을 설정했다. 드라글렛 솔루션은 전세계 20여개 나라에서 사용되고 있다.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03006059/en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예스24, 독자 선정 2018 노벨문학상 작가 발표 "채식주의자 집필한 소설가 한강, 1위"

전세계 도시 순위.. 런던 1위 뉴욕 급부상2위 ... 도쿄는 차별화로 3위 진입 파리는 4위 ..서울은 7위 베를린 8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