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취약계층 아동 위한 ‘간식 만들기’ 활동 진행


안랩 임직원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할 수제 간식 제작 및 학용품 나눔


 안랩은 24일 서울시 강남구 밀알복지재단에서 임직원 감성지능 교육 프로그램 ‘1℃’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간식을 제작하는 ‘8월의 밸런타인데이’ 활동을 가졌다.





안랩(대표 권치중www.ahnlab.com) 24(서울시 강남구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www.miral.org)에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초콜릿 등 간식을 만드는 ‘8월의 밸런타인데이’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임직원 감성지능 강화 프로그램 1℃의 일환으로 열렸다안랩은 이날 만든 간식과 안랩 임직원이 준비한 학용품을 강남지역아동센터의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안랩의 ‘1℃’는 2016 2월부터 시작한 임직원 ‘감성 지능’을 강화하기 위한 안랩의 사내 프로그램이다안랩 ‘1℃’는 ▲자율적 봉사활동 참여명사 특강 등으로 함께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생각해보는 ‘함께 살아가는 사회’와▲결혼육아 교육 등 임직원의 행복한 가정생활을 돕는 ‘언제나 함께하는 가족’▲직장인 예절 및 대화법 등 즐거운 일터를 만들기 위한 ‘한솥밥 먹는 동료’ 등 총 3가지 주제로 특강 및 워크숍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한국투자증권-김진우] 기아차(000270) 2019년이 더욱 기대된다 투자의견: 매수(유지) | TP: 43,000원(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