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할인·결제·적립 통합 ‘U+멤버스’ 출시 1주년, 누적 방문 1억건 돌파



 작년 1월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 450만명누적 방문 1억건하루 평균 방문 31만건 기록… 이용 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 여성, 20대 고객 이용 두드러져
 출시 1주년 기념 출석체크 고객 대상 커피교환권치킨교환권영화관람 패키지 등 경품 증정 행사 진행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 )는 멤버십 할인휴대폰 소액결제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이용이 동시에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 출시 1주년누적 방문 1억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U+멤버스는 하나의 앱으로 주변의 편의점영화관카페 등 제휴 브랜드에서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작년 1월 출시됐다.

U+멤버스는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 450만명누적 방문 수 1억건하루 평균 31만건의 방문수를 기록했다. 1년간 U+멤버스 내에서 총 240만건의 제휴사 멤버십 발급이 이뤄졌고월 누적 28만명의 고객이 광고보기 적립금으로 통신요금을 할인 받았다.

이용 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전체 고객 중 여성이 52%, 남성이 48%로 여성 고객이 더 많이 이용했다세대별로는 20대가 31%로 가장 높았고이어 30(25%) 40(23%) 50(12%) 10(5%) 순으로 나타났다. U+멤버스를 통한 할인 및 제휴사 적립 등 알뜰한 소비에 20대 여성 고객의 관심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출시 1주년 기념,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31()까지 진행한다. U+멤버스 고객 중 U+모바일 이용 고객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하면 응모가 완료되며출석 일수 별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500킨교환권(200영화관람 패키지(100)를 증정한다출석 일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U+멤버스 1주년 생일인 24()에 출석체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익(200)을 제공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LG유플러스 문현일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멤버십 할인과 결제적립을 하나로 모아 쉽고 편리하게 현명한 소비생활을 누릴 수 있어출시 1주년 누적 방문 1억건이라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라며 추후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혜택 제공 기능 업데이트로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한국투자증권-김진우] 기아차(000270) 2019년이 더욱 기대된다 투자의견: 매수(유지) | TP: 43,000원(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