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의복산업] [한세그룹 패션부문 IR 후기] 새로운 성장동력, 중국 패션사업 Analyst 이지영 (유통,의복)





Analyst 이지영 (유통,의복)
jy.lee@nhqv.com
[섬유의복산업] [한세그룹 패션부문 IR 후기] 새로운 성장동력, 중국 패션사업
한세그룹 패션부문, 향후 중국에서 대리상과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장하며 그 규모를 키워 나갈 것으로 기대됨. 한세예스24홀딩스, 한세엠케이, 한세실업 순으로 투자매력 높다고 판단

▶ 한세그룹 중국패션사업, 기대해 볼 만한 투자

한세그룹은 10월 4~6일 중국 상해에서 패션부문 합동 IR을 진행. 현재 한세그룹은 한세엠케이의 NBA, 한세드림의 모이몰른(MOIMOLN)을 필두로 중국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 대리상과 온라인채널을 적극적으로 확장하여 그 규모를 키워 나갈 것으로 기대됨
당사에서는 한세그룹 내 투자매력을 한세예스24홀딩스, 한세엠케이, 한세실업 순으로 보고 있으며, 이들 기업 모두 내년 수익성이 의미 있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함. 우선 한세예스24홀딩스의 경우 중국관련 패션기업들을 모두 연결자회사로 보유하고 있고, 중국에서 가장 성장성이 높은 한세드림의 가치가 직접적으로 반영될 수 있는데다가, 한세실업의 턴어라운드 수혜까지 기대할 수 있어 투자매력이 높다고 판단. 한세엠케이에 대해서는 내년부터 NBA의 중국 채널확장 수혜 및 국내 신규브랜드의 안정화가 기대됨. 한세실업의 경우 미국 의류시장의 호조, 미중무역분쟁으로 인한 동남아 수주 증가 등의 호재가 부각 받고 있는 중. 다만 밸류에이션이 절대적으로 싼 구간은 아니라 트레이딩 관점에서 추천

▶ 2019년, 전 그룹사의 중국스토리 강화와 수익성 개선 기대됨

한세예스24홀딩스: 한세그룹의 지주사로 한세실업, 한세드림, 예스이십사 등의 지분을 보유 중. 최근 한세드림 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MOIMOLN)의 고성장으로 주목 받는 중. 모이몰른은 국내 유아복 시장점유율 1위의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중국에서도 인기몰이 중
한세엠케이: 한세실업의 패션브랜드 자회사. NBA와 NBA Kids를 필두로 중국사업 전개 중. 중국에서 이번 달 온라인플래그십스토어 오픈할 예정이며, 내년부터는 대리상 영업도 시작할 계획. 국내부문의 수익성 개선도 관전포인트
한세실업: 의류 OEM(주문자상표부착방식)기업으로 최근 미국 의류시장의 호조, 미중무역분쟁에 따른 반사이익을 누리고 있는 중. 중장기 성장을 위해 생산거점 다변화 하고, 원단 수직계열화도 확대해나가며, R&D 투자 늘릴 것. 산업의 성숙도를 감안했을 때 트레이딩 관점에서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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